Why 휴베이스

휴베이스 약사는 고객과 마음과 마음 연결을 지향합니다.

Home>Why 휴베이스>[데일리팜] 휴베이스, 21일 '코로나19 약사가 알아야 할 것' 생방송 >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비쳐진 휴베이스의 모습입니다.

언론/보도[데일리팜] 휴베이스, 21일 '코로나19 약사가 알아야 할 것' 생방송
2020.05.20 조회수 : 32

휴베이스, 21일 '코로나19 약사가 알아야 할 것' 생방송 

김지은 기자 2020-05-14 14:10:01 


정재훈 약사 강사로 휴베이스 캠퍼스서 진행


[데일리팜=김지은 기자] 약국체인 휴베이스(대표 김성일, 김현익)는 오는 21일 코로나19 감염병의 심각한 확산사태 속 회원 약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코로나19 특별강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휴베이스는 코로나19 관련 정보의 불확실성으로 약국 현장에서도 고객, 약사 간 커뮤니케이션의 어려움이 생길 가능성이 큰 만큼 쌍방의 원할한 소통을 위해 약사가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수시로 업데이트할 필요성이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강의는 휴베이스 회원 약사들이 약국 현장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는 게 업체 설명이다.

휴베이스 측은 궁극적으로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고객이 건강하게 생활하는데 약사가 도움이 되도록 하는 데 가장 큰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를 맡은 정재훈 약사는 “매일 알아두지 않으면 안 되는 새로운 뉴스가 쏟아지고 있는 어려움이 있다”면서 “이날 강의는 코로나19에 대해 총체적으로 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의는 휴베이스 회원 약사들은 대상으로 휴베이스캠퍼스를 통해 진행되며, 고객이 꼭 알아야 할 코로나 증상, 예방, 마스크, 소독제 사용법등은 휴베이스 공식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은 기자 (bob83@dailypharm.com)


원하시는 답변을 찾기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