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휴베이스

휴베이스 약사는 고객과 마음과 마음 연결을 지향합니다.

Home>Why 휴베이스>[약업신문] 휴베이스 개국설명회, '어서와 약국은 처음이지? 그럼 휴베이스지!' >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비쳐진 휴베이스의 모습입니다.

언론/보도[약업신문] 휴베이스 개국설명회, '어서와 약국은 처음이지? 그럼 휴베이스지!'
2019.03.15 조회수 : 86

휴베이스 개국설명회, '어서와 약국은 처음이지? 그럼 휴베이스지!'

최재경 기자 | cjk0304@yakup.com

기사입력 2019-03-13 10:50   


휴베이스(공동 대표이사 김성일, 김현익) 주최로 개국을 준비하는 약사를 위한 개국 설명회가 지난 10일 서울 서초동 휴베이스 본사 아카데 에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됐다.

약국 입지 분석부터 실제 약국 개국 시 준비사항과 개설절차, 약사와 약국이 가져야할 기본적인 소양까지 총망라된 강의로 구성됐다. 
                             
실제 강의를 들었던 약사들도 호평으로 강의 만족도를 나타냈다. 
  
올해 졸업한 새내기 약사 A씨는 “학교에서는 배울 수 없었던 실전 강의였다. 앞으로 약국 업무를 하면서 어떤 것을 중점을 두고 개국을 준비해야할 지 이정표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평가했다.  

병원에서 15년 근무하다가 그만두고 개국을 준비중인 B약사는 “그동안 병원 근무만 해봤고, 나이도 있는데 약국 경험이 없어서 너무 막막하고 불안했다. 오늘 강의를 듣고 무언가 보이기 시작하는 것 같다"며 강의 만족도를 나타냈다. 

근무약사 3년차로 개국을 준비하는 C약사는 “약국 경험도 어느 정도 쌓았고, 약국자리만 잘 계약하면 쉽게 약국을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 그러나, 오늘 강의를 듣고 보니, 생각보다 약국 개국을 준비하는데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뼈 저리게 느꼈다” 고 말했다.

휴베이스 공동대표이자 혁신경영 전문가 김현익 약사는 "이번 개국 설명회를 기획한 의도는 점점 개국이 힘들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회원 비회원을 떠나 우리 약사님들께서 보다 성공적인 약국 개국을 돕기 위함"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약사들이 꼭 필요한 강의들을 기획하고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휴베이스의 강의는 오는 5월 19일 '300% 매출 뛰어넘기'의 약국경영강의가 실시될 예정이며, 하반기에도 개국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 일정 공고 및 신청은 휴베이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기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