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휴베이스

휴베이스 약사는 고객과 마음과 마음 연결을 지향합니다.

Home>Why 휴베이스>[약사공론] '어서와 약국은 처음이지?'…휴베이스 개국 설명회 '성황' >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비쳐진 휴베이스의 모습입니다.

언론/보도[약사공론] '어서와 약국은 처음이지?'…휴베이스 개국 설명회 '성황'
2019.03.15 조회수 : 14

'어서와 약국은 처음이지?'…휴베이스 개국 설명회 '성황'

개국 준비사항과 개설절차, 기본 소양까지 '총망라'


'어서와 약국은 처음이지?'

약사가 즐거운 약국 휴베이스(공동대표이사 김성일, 김현익)가 약국 입지 분석부터 개국 시 준비사항, 개설절차, 약국과 약사가 가져야 할 기본 소양까지 총망라한 개국 설명회를 지난 10일 휴베이스 아카데미에서 개최했다.

이날 강의는 개국을 준비하는 약사들을 대상으로 △입지분석, 개국 컨설팅(김현익 약사) △약사의 기본, 약국의 기본(김수길 약사) △실전 개국 롤 플레잉(최현규 약사) △Hubase Network Party(강사와의 프리토킹) 순서로 진행됐다.

참석했던 새내기 약사는 '학교에서는 배울 수 없었던 실전 강의였다. 앞으로 약국 업무를 하면서 어떤 것에 중점을 두고 개국을 준비해야 할 지 이정표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평가했다.

병원에서 15년 근무했다가 개국을 준비중인 약사는 '그동안 병원 근무만 해봤고 나이도 있는데 개국 경험이 없어 막막하고 불안했는데, 강의를 듣고 난 뒤 무언가 보이기 시작하는 거 같다. 앞으로 이런 류의 강의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평가했다.

휴베이스 공동대표이자 혁신 경영 전문가인 김현익 약사는 "이번 개국 설명회를 기획한 의도는 점점 개국이 힘들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회원, 비회원을 떠나 보다 성공적인 약국 개국을 돕기 위함"이라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휴베이스는 오는 5월19일 '300% 매출뛰어넘기' 경영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한번기 한 차례 더 개국설명회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기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