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휴베이스

휴베이스 약사는 고객과 마음과 마음 연결을 지향합니다.

Home>Why 휴베이스>[약사공론] 휴베이스, 오션글로비스와 진행하는 '그린프로젝트' 순풍 >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비쳐진 휴베이스의 모습입니다.

언론/보도[약사공론] 휴베이스, 오션글로비스와 진행하는 '그린프로젝트' 순풍
2018.11.21 조회수 : 32

휴베이스, 오션글로비스와 진행하는 '그린프로젝트' 순풍

이탈리아 그린프로젝트사 미켈레 대표 한국 방문

  • 2018-11-21 12:42:13  강혜경 기자


약사가 즐거운 약국 휴베이스와 토탈 서비스 그룹 오션글로비스가 공동 투자·배포를 시작한 그린프로젝트가 순풍을 타고 있다.

그린내츄럴 제품군의 판매가 순조롭게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이탈리아 그린프로젝트사 미켈레 프렌체토 대표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한국을 방문했다.

미켈레 대표의 방한은 그린프로젝트 유통 채널로서의 9개 약국의 방문과 약사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진행됐다.

미켈레 대표는 울산 라라약국, 드림약국, 서울 약수하나약국, 이층성장약국, 늘푸른솔약국 등을 방문했으며 만찬과 함께 약사들간 활발한 의견 교환 시간을 가졌다.

그린프로젝트는 이탈리아 모든 채널에서 40% 이상의 약국에 입점돼 있으며 매출의 40% 이상이 세제에서 발생하고 있다. 또한 집안 청소와 관련한 개인 관련 바디케어 제품군으로 전체 500가지 이상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국내에는 세탁세제와 바디케어 제품군이 런칭돼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늘어날 예정이다.

미켈레 대표는 "모든 그린내츄럴 제품이 전문 이탈리아 약사들이 주축이 돼 제조공정과 성분을 관리하고 있으며 모든 생활에 필요한 유기농 제품을 제공해 토탈 라이프스타일과 케어를 목표로 여타 오가닉 브랜드들과 차별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한국에는 아직 소수의 제품군만이 유통되고 있지만 한국 약사들의 제품에 대한 신뢰가 큰 메리트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휴베이스와 오션글로비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그린프로젝트사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제품 취급점을 늘리고 국내 유기농 천연 세제, 바디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기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주세요.

문의하기